본문 바로가기

활동 소식/소식지 : 온수다

인권교육 온다 소식지 '18호'- 무탈한 명절을 빕니다.


[인사&활동소식] '달님~' 무탈한 추석 보내게 해 주세요~

2020년. '안녕'이라는 안부를 묻는 것이 무색하게 느껴지네요. 시작부터 지금까지 코로나19로 전세계가 긴장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명절이 직접 얼굴을 마주보기 어렵겠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명절, 모두가 건강한 명절이 되기를 달님에게 빌어봅니다. 어려운 시기 온다에 후원해주신 후원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서평] 미끄러지는 존재라도 되자

온다 활동회원 '이세훈' 활동가가 함께 공유하고픈 책을 읽고 서평을 써주셨습니다. 미끄러지는 존재란 어떤 존재를 말하는 걸까요? 함께 읽어봐주세요.


[인권교육 바람곶]  청소년, 노동,인권,강사단 그 멀고도 험난한 길.

경기도 한 지역에서 진행한 청소년노동인권강사단 교육을 마무리하고 나서  정리해봤습니다.  한주 한주 마음을 졸이며 진행했던 교육입니다. 이후 강사단과 온다도 성장할수있는 교육으로 연결되길 바랍니다.


[살림살이] 2020년 5~8월 온다 재정상황을 보고합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말하는데요. 2020년 추석은 마음의 풍요만 기대할 수 밖에 없겠네요. 온다의 곶간도 가뭄이 장기화 되고있네요. 그래도 힘내서 달려가볼께요.


[긴급요청]  온다의 든든한 백(100)그라운드가 되어주세요~

얼마 전 후원인께서 코로나19로 온다는 괜찮냐?’는 안부를 물으셨습니다. 온다는 교육활동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단체다 보니 코로나19이후 교육이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재정적 어려움이 누적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온다 활동이 되기위해서 든든한 백(100)그라운드 되주세요.

 


인권교육 온다 소식지 '온수다' 입니다. 

소식을 받고 싶지 않은 은 hreonda@gmail.com 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