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 소식/소식지 : 온수다

인권교육 온다 소식지 '온수다' 1호 (2014.07.22.)

[알림방] 인권교육 '온다'의 소식지 온수다 첫 번째 이야기! 드디어 시작합니다.


인권교육 온다의 소식지 온수다첫 번째 이야기, 소식지 1호입니다혹시 그 동안 온다는 왜 소식지가 없지?” 하고 생각하신 분들 계셨나요저희도 이번 봄부터 소식지로 여러분들을 만나고 싶었지만, 바쁜 일정 속에, 또 어떤 내용을 어떻게 담을까... 첫 발송을 기획하다보니, 생각보다 늦어졌네요~ 

[활동소식들] 빼꼼, 온다 활동 들여다보기 


그 동안 온다가 무얼 하며 지냈는지, 어떻게 살았는지 들여다보아요~ 표는 없어도 할 말은 있다 청소년 토론회, 청소년자치팀의 탄생, 서울시공무원인권교육 진행, 수원역 시민분향소 한 장의 힘 서명운동 등... 많은 활동이 있었군요!  

[인권교육바람곳] 삼성초등학교 4학년 인권교육을 시작하며 (활동회원, 호야)


인권교육, 가장 낮은 곳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되다. 천안지역복지세상네트워크에서 만난 이주여성, 새터민 분들... 광주 인권교육활동가 역량강화 과정, 특성화고등학교로 찾아간 청소년 노동인권 이야기, 매주 한 번씩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과 함께하는 인권교육까지... 온다의 인권교육 활동 후기를 전합니다.

[살림살이] 온다 재정 상황을 보고합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후원이 이렇게 쓰였습니다! 후원회원, 활동회원 분들이 보내주시는 후원금 내역과, 재정상황을 공유합니다. 더 튼튼한 온다의 운영을 위해서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온다의 든든한 '빽'이 되어줄 '백(100)그라운드' 모집도 여전히 진행 중! 널리 알려주세요~

[한장의컷] 사진으로 보는 '온다'


분주했던 지난 달을 마무리하며, 다산인권센터 상임활동부터 인권교육 온다를 만들기까지 쭉 함께한 메달 활동가가 출산.육아 휴가에 들어갑니다. 

새로운 만남을 위해 잠시 쉼을 가지는 메달, 건강한 모습으로 곧 다시 만나요~ :-D





인권교육 온다 소식지 '온수다' 입니다.

소식을 받고 싶지 않은 분은 hreonda@gmail.com 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