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활동소식]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인권교육 온다입니다. 보내드린 엽서는 잘 받아보셨나요? 손편지로도 안부를 여쭈었지만 이렇게 온다 소식지로 다시한번 더 인사를 전합니다. 잠시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따뜻한 온기만은 가까이 더 가까이 서로에게 닿았으면 합니다.


[집담회 후기]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10대들의 생각을 묻다.

 

n번방 사태이후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문제의식이 높아지고 있다. 피해 양상을 보면 피의자 중 절반을 10대가 차지한다. 이에 대한 정책 마련을 위해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경기여성단체연합, 수원여성회는 00대안중학교 학생들과 디지털 성범죄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소식]  코로나19시기 함께 힘주고 힘받는 지원사업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다들 어려운 시기를 겪고있는데요~ 다행히 지원사업을 통해서 온다도 힘을 받았습니다.

내년에는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겠지만 온다도 차분 차분 계획을 세워보고 있습니다. 


[살림살이] 2020년 9~11월 온다 재정상황을 보고합니다.

 

 

부족했지만 여러 지원사업으로 올해는 지나왔습니다.  올해도 온다를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인권의 가치를 세우며 활동할수있는 재정적 기반을 함께 만들어나갔으면 합니다. 온다도 조금더 노력하겠습니다.


[이 한장의 사진]  지나간 가을과 이미 온 겨울은 잘못이 없으니까요.

 

인권교육 온다의 새로운 활동가 '와플'을 소개합니다~

'와플'은 요즘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살짝 들여다 볼까요?

 


인권교육 온다 소식지 '온수다' 입니다. 

소식을 받고 싶지 않은 은 hreonda@gmail.com 으로 문의해주세요~


Posted by 인권교육온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 28 2층 ✭Tel 031)548-2105 ✭Fax 031)231-4395 ✭E-Mail hreonda@gmail.com ✭후원계좌 농협 351-0688-2820-93 [인권교육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