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 소식/소식지 : 온수다

[인사/활동공유] 달님~ 모두 안녕한 명절 되게해주소서~

출처-그림을 그리고 글을 적다 _르가

 

2020년. '안녕'이라는 안부를 묻는 것이 무색하게 느껴지네요. 시작부터 지금까지 코로나19로 전세계가 긴장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명절이 직접 얼굴을 마주보기 어렵겠지만 마음만은 풍성한 명절, 모두가 건강한 명절이 되기를 달님에게 빌어봅니다. 어려운 시기 온다에 후원해주신 후원회원 여러분들과 일시지정기탁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CMS후원자

강명순 강미형 강민정 강신현 강영수 강윤복 강지현 강진환 고성준 고 영 고유경 권민숙 김갑수 김경우 김남규 김동은 김미숙 김미애 김보형 김 봄 김성대 김성임 김수현 김지영 김칠준 김태균 김태완 김향미 김현정 김현창 김혜영 남궁경 노오여 도영호 류명화 민 선 박가연 박대규 박예원 박은경 박은미 박은순 박은주 방호진 배경내 서은희 선지영 손 영 송권봉 송미숙 신지연 심미경 심상란 양도연 염경미 오윤정 오제도 오혜원 왕윤정 유양희 윤혜영 이광훈 이기세 이기원 이기자 이대훈 이명노 이민정 이병삼 이상윤 이상훈 이영순 이영호 이정희 이창석 이해영 이향재 임선영 전철호 정경수 정서희 정찬남 정현경 정현성 조성범 조소연 조영선 조윤미 천용배 최기오 최명숙 한명숙 한준경 황정란

 

일시지정기탁 후원자

김남규,김경숙,오윤정,안유경

 

* 명단이 누락되신분들은 온다(031-548-2105)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새로운 활동회원 인사

'와플님~ 환영합니다.':  세상이 불편하게 돌아가는 것 같이 이리저리 기웃거리다가 인권단체 강의를 듣게되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를 사람들이 너무 많이 오지 않아서 놀랐다고 합니다. 그 시작으로  인권교육에 관심도 갖게되고 온다와 함께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팔벌려 환영의 인사를 전해주세요.

 

- 활동공유

온라인 교육을 접속하다: 온다도 이제 본격적으로 온라인 교육을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환경이 아직은 낯설고 익숙하지 않습니다. 비대면이라는 아쉬움은 있지만 새로운 배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려합니다.

 

경기도공익지원센터 코로나긴급지원사업 진행중: 올해 초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지역시민사회단체 어려움에 잠시나마 도움이 될수있도록 공모사업이 제안되었습니다. 온다도 차별과혐오없는경기도만들기 도민행동과 함께 연대사업으로 공모를 했고 사업이 선정되었습니다. 차별없는 교실 평등한 교실을 만들어갈수있는 초등교사용 인권교육 매뉴얼 북을 만들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다음 소식지에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